• SILMO Paris 2018, 전시회 이상의 전시회
  • [2018-07-27]
  • 취재부 기자, kjujuy@naver.com
SILMO Paris 2018, 전시회 이상의 전시회

프랑스 국제 안경 광학 전시회 SILMO 2018 개요
- 일시: 2018년 9월 28일 - 10월 1일 (전시 기간 4일)
- 장소 : 프랑스 파리-노르 빌 뺑뜨 전시장
- 주최 : 프랑스 산업 박람회 전문 주관사 COMEXPOSIUM
- 홈페이지 : www.silmoparis.com


SILMO Paris의 새로운 슬로건은 전시회의 규모를 확실히 보여줍니다. 이 전시회에는 전 세계의 전문가들이 한자리에 모여, SILMO 브랜드에 진정한 애정을 보여줍니다. SILMO(세계 광학 전시회)는 전시 공간 및 비즈니스 플랫폼으로서, 출품업체의 주요 획득 수단이 되고 전체 광학 안경 업계의 실험대가 되겠다는 목표를 분명하게 밝힙니다.

2018 년 전시회는 새로운 매력과 함께 전망이 매우 밝은데, 이는 108개 기업이 새롭게 참가 신청한 것을 보면 확실히 알 수 있습니다. 108 개의 신규 참가 기업 가운데에는 안경 업계의 상징적인 기업인 Menicon (매니콘)과 De Rigo (데리고) 2개사및 약 20개의 창업 기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SILMO Paris는 혁신과 창조를 지원하기 때문에, 시장 개척을 위해서 놓쳐서는 안 되는 전시회로 각광 받고 있습니다.

SILMO Paris 2018은 이벤트 툴 및 추가적인 정보 매체의 활용을 통해 콘텐츠 마케팅 포지셔닝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1_SILMO NEXT
전시회의 글로벌 공간은 시장의 전망을 제공하는 데 기여하는 모든 요소를 한자리에 모읍니다.

• THE SELECTION - 멋진 포럼에서 선보이는 트렌드 제품 전시회
• TRENDS BY SILMO - 진정한 트렌드 북으로 디자인된 디지털 매거진
• FUTUROLOGY(미래학) - 광학 산업에 내일의 제품과 프로세스를 소개하고, 새로운 시장이 만들어 질 수 있도록 새로운 주자 간의 관계를 형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새로운 공간.

공유 경제는 이제 모든 경제 부문에 영향을 미치는 현상입니다. 우리 비즈니스의 각 부분이 가치 사슬에 있어서 "필수 불가결"하다는 것을 입증하고, 새로운 툴과 제품을 적절하게 활용하여 업계를 변화시켜야 할 필요성이 있습니다. SILMO Paris는 SILMO NEXT덕분에 모든 주자를 위한 새로운 기회에 초점을 맞추며 업계의 표준 설정자로 자리 매김하고 있습니다.

올해 처음 시작되는 Futurology 공간은 4 가지 주요 주제 (스포츠, 웰빙 및 건강, 엔터테인먼트, 적층 가공)에 맞춰 제품 및 창업 기업을 홍보합니다.
Garmin, McLaren, Matérialise, Everysight, 5th Dimension, LightVision, Microoled, Atol, Cinemizer 등은 이미 참가를 확정했으며, 강연에서 새로운 잠재력에 대한 그들의 비전을 소개할 것입니다.
2_SILMO D’OR AWARDS
심사 위원장은 벨기에 디자이너이자 인테리어 디자이너인 미셸 펜느망 (Michel Penneman)으로 호텔 리노베이션 분야에서 세계적으로 유명합니다.

Michel Penneman은 열정적인 컨셉트 아키텍쳐이며 스토리 기반의 디자인 종합 프로젝트를 좋아합니다. 그는 브뤼셀에 있는 Pantone Hotel을 건축했는데, 건축 내레이션과 색채를 바탕으로 2010 년 Paris Hospitality Award를, 같은 해 Miami Tour & Leisure Awards에서 1 등상을 수상했습니다. Michel Penneman은 절대로 특정 스타일에 묶여 있지 않습니다. 대신, 그는 공간의 정신에 맞춰 작업을 하고 옷을 입히고 장식을 하며, 공간을 구성하는 조명과 투명성에 특별한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브뤼셀의 Saint-Luc Institut에서 건축 드로잉 과정을 마친 후 80 년대 후반에 Tractebel의 건축 초안 디자이너로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그는 자신의 건축 종합 이미지 스튜디오를 설립하기로 결정하고 주택, 개인 아파트(주로 상업 공간), 상점, 호텔 및 사무실 등의 첫 개발 프로젝트를 만들어 국제적인 인지도를 얻었습니다.

다방면에 재능을 갖고 호기심 많은 Michel Penneman은 Silmo d' Or 2018 심사위원장 직을 즉석에서 수락했으며, 이미 새로운 창작과 혁신을 발견하고 흥분되어 있습니다. 그는 일상 생활과 디자인의 오브제로서 안경이 얼마나 시각을 더 아름답게 만드는지 잘 알고 있습니다.


3_SILMO ACADEMY
제 9 회 과학 심포지움은 2018 년 9 월 30 일 일요일에 '시각과 성장'(0 ~ 20 세)이라는 주제로 풍부하고 집중적인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세션 1 - 오전 10:00 눈의 입체감과 시각 기능 개발

- 생애 초기 단계에서의 시력 발달 및 안구 성숙의 신경 생리학적 측면 (안과의 Emmanuel Bui Quoc 교수)
- 3D 기술 시대의 입체경 개발 (안과의 Fabienne Jonqua)
- 유치원 및 초등학생의 시력 장애 검사 (안과의 Charlotte Creux)

오전 11:35
- 비정시안의 진화 : 신화 또는 현실? (안과의Christophe Orssaud)
- 근시 억제를 위한 광학 기술 :
콘택트 렌즈 (안경사Pascale Dauthuile)
유리 렌즈(안경사Christian Franchi와 Bich Trinh)
- 커넥티드 아동 (안과의Christian Corbe 교수)


세션 2 - 오후2:30 시력과 성장 : 어떤 기능 장애?

- 건강하고 병리학적인 어린이를 읽는 동안 안구 운동 (신경 과학 연구자Maria Pia Bucci)
- 난독증 아동을 위한 필터의 이점(시력교정사Hortense Chatard)
- 과잉 행동 장애 아동의 시각적 관심 : 재교육(임상 심리사Simona Caldani)
- 약시 치료 (안과의 Matthieu Robert 박사)
- 부분 시력 교정 치료 (안과의 Béatrice Lebail 박사)
- 부분 시각 장애 아동에게 가장 유용한 시각 보조 도구는 무엇? (안경사 Agnès Barreto)

오후 4:50 - 2017 년 지원금 틀 안에서 성취된 연구의 소개 (Samantha Strong)
오후 5:30 - 2018 년 지원금 및 최우수 포스터 상 시상식

3 명의 후보자가 2018 년 지원금 10,000 유로를 위해 경쟁하고 있습니다:
• Hortense Chatard, UMR 1141 INSERM, "연령 관련 황반변성 피험자에서 신체 안정성과 안구 운동에 대한 자세 및 안구 운동 재활의 영향".
• Kristina Irsch, "인체 각막의 투명성에 대한 객관적 정량적 평가"
• Jan Skerswetat, Anglia Ruskin University Cambridge, "자폐 스펙트럼 참여자의 쌍안적 경쟁 및 안구 그룹화의 특성".


4_SILMO M@TCH
작년에 처음 시작된 프로그램으로, 제품과 올바른 구매자를 연결하는 애플리케이션 SILMO M@TCH 가 더욱 효율적이 되었습니다. 이 애플리케이션은 인공 지능을 갖춘 진정한 퍼스널 쇼퍼로서, 사전 등록시 방문객이 선택한 기호 및 구매 기준에 따라 제품을 제안합니다. 사용자가 선택하면 시스템은 인공 지능을 사용하여 제안된 제품의 정확성이 향상시킵니다. 이러한 매칭은 출품업체와의 약속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방문객을 위해 일년 내내 사용할 수 있게 기능이 강화된 버전 2는 8 월 말에 제공될 예정입니다.

한국참가업체 리스트
SILMO 2018년에는 총 50개 한국 기업이 1,153 m² 규모로 참가할 예정입니다. 한국광학공업협동조합이 주관하는 한국관 29개사 462 m² 외에 21개의 개별 브랜드도 691 m² 규모로 참가합니다.

개별 참가 브랜드 : 21개사 691 m²
STEALER, WORLD TREND, CMA GLOBAL, Projekt Produkt, IRRESISTOR, KUSTOM, SHINE OPTIC, MANOMOS EYEWEAR INC., ULTRA CLEARLENS, KOREA OPTICAL, HANMI SWISS OPTICAL, stephane+christian, BEACON PLACE, MASKA, CARIN, MIOTTICA KOREA, company5, OVIUS, MEDIOS, FAKE ME, LAS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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