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효성티앤씨, 크레오라(스판텍스) 행택 리뉴얼 및 홍보영상 출시
  • [2020-01-20]
  • 취재부 기자, kjujuy@naver.com
(주)효성티앤씨, 크레오라(스판텍스) 행택 리뉴얼 및 홍보영상 출시

(주)효성티앤씨가 새해들어 새로운 마케팅의 일환으로 크레오라 행택을 새롭게 선보여 홍보활동에 들어갔다.<사진>

이번에 새로 선보인 크레오라 행텍은 리뉴얼을 통해 영상프로모션으로 진행했는데, B2B뿐만 아니라 B2C로서 소비자들에게 기능성 원사 이해도를 높이는게 주 포인트다.

(주)효성티앤씨의 기존 크레오라(스판텍스) 행택은 기능부문에 설명하는것에 초점을 맞췄으나, 이번에 새로이 제작된 행택은 패션 및 의류브랜드社나 그 제품을 사입는 최종소비자들에게 어필할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행택을 가먼트에 달았을때 기존에는 직사각형 형태의 길쭉한 모양의 행택이라면, 현재 리뉴얼된 행택의 경우 각 원사별 특정기능에 맞게 Color를 선정해 컬러 행택으로 원사를 구분하고, 행택모양을 사진과 같이 사다리꼴 형태의 행택으로 변화시켰다.

행택 크기도 최종 의류제품에 걸었을때 디자인스럽고 고급스러운 비주얼로 리뉴얼 작업을 진행했다.

이와함께 효성티앤씨는 지면광고에서 영상광고 시대로가는 흐름에 맞춰 새로운 영상광고를 제작, 홍보활동에 들어갔다.

이번에 제작된 영상광고는 원사(原絲)라는 것을 최종 소비자들에게 쉽게 이해시키기 위해, 원사를 사용하여 어떻게 제품(의류 등)에 적용되고 있고, 또한 이 원사의 기능이 어떻게 발현되는지를 리얼하게 보여주고 있다.

예를들면 아웃도어, 스포츠 장면 등을 통해서 Storytelling 버전의 영상광고와 함께, 이 원사가 어떻게 원단(제품)안에서 기능이 발현되는지, 그 기능에 대한 설명등도 시각적 자료들을 통해 영상에 담고 있다.

(주)효성티앤씨가 이처럼 행택 리뉴얼 작업과 영상광고 제작 컨텐츠 마케팅을 진행한것은 현재 소비자들이 text보다는 영상 및 이미지 트렌드에 더 친숙해있기 때문에 이러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캐치하여 감성적 접근을 통해 적재적소에 마케팅을 함으로써 패션소재메이커로서의 위상을 높여나가는 전략으로 풀이되고 있다.







<저작권자(c)패션리뷰.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