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년도 K패션오디션 TOP20 브랜드 K패션 대표 브랜드, 내가 뽑는다!
  • [2021-08-10]
  • 취재부 기자, kjujuy@naver.com
2021년도 K패션오디션 TOP20 브랜드
K패션 대표 브랜드, 내가 뽑는다!
온라인으로 투표하고 온택트로 쇼핑하세요

- 온라인 대중투표 8월 13일까지, “W컨셉코리아”와 “CJ온스타일” 특가 기획전 8월 16일까지
- 9월 1일 개최될 트렌드페어에서 부스 심사 및 브랜드 선호도 조사후 최종 TOP10 선정

산업통상자원부(장관 문승욱)가 2019년도부터 진행해온 「글로벌 브랜드 육성 및 기반 조성」 사업의 일환으로 추진하고 있는 「K패션오디션(제39회 대한민국패션대전)」이 온라인 대중투표와 함께 본격적인 행보를 시작한다.

올해 「K패션오디션」선발 과정은 유통 및 마케팅 전문가로 심사위원회를 구성, 1차 서류 및 포트폴리오 심사(5월) → 2차 PT 심사(6월)를 거쳐 브랜드 컨셉, 스토리, 소비자 커뮤니케이션 등을 평가하여 “Top20” 을 선정하였다.

또한 8월 9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되는 온라인 대중 투표는 www.kfashionvote.com 에서 참여 가능하며 “W컨셉코리아”와 “CJ온스타일”에서 약 1주일 간 온라인 기획전을 통해 국내 유망 디자이너 브랜드 상품을 매력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최종 심사는 오는 9월 1일 COEX에서 개최될 2021 트렌드페어 전시장에서 부스 심사와 바이어 브랜드 선호도 조사를 실시하여, “TOP10” 을 선발하게 된다.

수상 브랜드에는 대통령상, 국무총리상,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등 시상의 영예와 더불어 Top10 익스클루시브 프로그램*에서 사용 가능한 총 1억원 상당의 비즈니스 바우처가 제공된다.
* 브랜드 컨설팅•홍보비, 시제품•콘텐츠 제작비, 글로벌 세일즈랩 입점비 등 브랜드 맞춤형 지원

한국패션산업협회(회장 한준석)는 글로벌 브랜드 육성 및 기반 조성 사업인 「K패션오디션」, 국내 패션 전시회인 「트렌드페어」와 글로벌 홀세일 매니지먼트, 디지털 인큐베이션, K패션쇼룸 르돔(LEDOME) 등을 통해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의 선발•육성과 K패션 디지털 생태계 조성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


<사진설명>
• 좌측 : 지난 6월 22일 K패션쇼룸 르돔에서 방역지침 준수하에 진행된 K패션오디션 학생부문 2차 비대면 실물심사용 런웨이 영상 촬영 현장
• 우측 : 지난 6월 29일 K패션쇼룸 르돔에서 방역지침 준수하에 진행된 K패션오디션 2차 비대면 PT심사
(사진제공 한국패션산업협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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